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뜨개질

코바늘 아기부츠/코바늘 아기신발/코바늘 돌아기 신발

by BB맘 2019. 12. 21.

사이즈를 늘려서 떠서 한쪽씩 뜨려니까 헷갈려서 한번에 같이 뜸.

유튜브에 아기 부츠 있길래 실도 많겠다(대용량실 4볼)

떠봐야지 하고 따라뜨기 시작했다.

 

원래 영상에 나오는 부츠 사이즈는 신생아 사이즈인지 너무 작았다.

돌아기 사이즈로 뜨려니까 영상보고 따라 뜨면서

대~충 어림잡아서 사이즈를 늘렸더니

한켤레씩 뜨려고 하니까 늘린 콧수가 기억이 안나서 같이 뜸..ㅋㅋ

 

착용샷보다 그냥 보기에 예쁜 부츠..ㅋㅋ

 

단추가 없어서 바닥뜨려고 했던 연노란색 실로 미니 단추 떠서 달아줬다.

나름 사이즈 늘렸는데 너무 딱 맞아서 슬픔.

서서 걸어다니기에는 발이 불편해 보여서 못신기겠다..ㅋㅋ

 

연노랑색 실로 발바닥 부분 한겹 더 해서 투톤으로 하려고 했는데

사이즈가 마음에 안들어서 패스했다.

 

한번 떠봤으니까 응용해서 한켤레 더 떠야겠다.

이번꺼는 관상용으로 전시해야겠다.

 

오늘자 노란꽃무늬내복..ㅋㅋ / 앞부분이 불편해 보임.
취침 준비 완료 / 착용샷

댓글